Singleton : 첫번째에서 변경한 세팅이 두번째에도 적용( ex - 페이지 세팅, 인터페이스)
Strategy : 전략 패턴, 모드가 바뀔때마다 검색이 이뤄지는 방식.
State : Strategy와 비슷, 특정 상태마다 다르게 하는 일. 하나하나 모듈화 할때 사용.
Command : 여러 명령들을 목록으로 실어보내서 차례로 실행, 뒤로가기 앞으로 가기 등으로 사용 가능.
Adapter : 형식이 다른 둘 사이에 연결돼서 이 둘이 호환될 수 있도록 하는 도구.
인터페이스가 서로 다른 객체들이 같은 형식 아래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
proxy : 대리인 패턴, 가벼운 작업.
Facade : 여러 클래스들의 객체들을 복합적으로 사용할 때.
Template-method : 다양화된 방식을 각각 자식 클래스에서 오버라이딩하는 방식으로 구현. 공통된 절차일때 효율적.
Decorator : 특정 클래스의 객체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여러가지 두고
각 객체마다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골라 시키거나 기능들을 필요에 따라 장착할 수 있도록 할 때 사용.
Factory-method : 사용할 객체의 조건들만 인자로 넘겨주면 이에 적절한 클래스를 찾아
객체로 생성해 넘겨주는 일을 하는것.
Abstract-factory : 팩토리도 여러 종류로 건설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.
Mediator : 특정 이벤트가 발생할때 연결된 다른 클래스들에 알려야할 때.
Composite : 폴더 시스템, 포함하는 것들과 포함 되는 것들이 같은 방식으로 다뤄질 수 있도록 할 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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